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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민원

새만금개발청 전자민원창구는 정부 전자민원 통합에 따라 국민 신문고(국민권익 위원회 운영 www.epeople.go.kr)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제출하신 민원의 처리과정은 나의민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민원신청방법

  • 전자민원신청
    전자민원신청 및 열람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.
  • 우편신청
    우편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팩스신청
    팩스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
전자민원 신청 및 열람방법

  • Step1. 신청
    분야(부서) 선택 및 실명확인 후 신청서 작성
    결과통보 방식을 SMS, E-mail로 신청한 경우 처리상황 발송
    비공개 민원의 경우 반드시
    신청번호를 알아야 회신내용 열람 가능
  • Step2. 접수 및 처리
    처리 담당부서에서 해당 민원 접수검토 후 7일 이내 회신
    (법령 질의는 14일)
    결과통보 방식을 SMS, E-mail로 신청한 경우 처리상황 발송
    새만금개발청 소관사항이 아닌 경우 해당기관으로 이송
  • Step3. 열람
    나의민원에서 실명인증 후 제출민원 처리결과 열람 가능
    신청번호 분실 시 실명인증 후 재발송(SMS, E-mail) 기능 사용
    비공개 민원의 경우 신청번호 입력 후 열람
  • Step1. 만족도조사
    회신결과 열람 후 해당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 표시
  • 우편신청

    • 주소 및 인적 사항 (성명, 전화번호, 주소)를 기재하여
     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보내실 곳: 전북 군산시 새만금북로 466
      새만금개발청 대표전화 063) 733-1000
    • 민원처리기간: 일반적인 질의 및 상담 7일(법령 질의는 14일)
  • 팩스신청

    • 주소 및 인적 사항 (성명, 전화번호, 주소)를 기재하여
      아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보내실 곳: 063) 733-1119
    • 민원처리기간: 일반적인 질의 및 상담 7일(법령 질의 14일)